1. 2025-1학기 수강신청 증원 안내
(1) 증원신청기간 : 2월 12일(수) ~ 2월 14일(금) 13시
(2) 증원신청링크 : https://forms.gle/f7g4ZWqfxB61MwEWA
(3) 증원 승인 여부는 수강대상의 적절성, 선착순 등 여러사항을 종합하여 학과에서 판단하여, 승인결과를 별도로 안내함
(4) 증원승인결과 안내 : 2월 14일(금) 오후 16시 이후
(5) 증원승인자 수강신청 : 2월 19일(수) ~ 20일(목) 오전 10시
기타 문의사항은 interior@pusan.ac.kr로 연락 바랍니다.
2. 세부 내용
(1) 증원 신청(총 배정인원의 증가)
- 동일교과목의 다른 분반에 여석이 있는 경우는 증원 불가함
- 증원 승인을 받은 학생은 학생지원시스템을 통한 수강신청까지 실제로 완료하여야 합니다.(1:1증원방식으로 진행)
(2) 집단별 여석인원 조정(집단별 배정인원 조정)
- 총 배정인원을 유지하되 타집단의 여석으로 희망하는 집단으로의 수강신청이 가능하도록 배정인원을 조정함
- 수강신청을 준비한 상태에서 학과사무실로 전화를 하고, 수강신청 작업 중에 여석이 채워지면 수강신청이 불가할 수도 있음
- 집단별 배정인원은 수강신청 현황에 따라 학과에서 수시로 조정하기도 함
3. 유의 사항
(1) 주전공, 복수전공생들은 반드시 본인 학번과 동일한 교육과정표(전공기초 및 전공필수 교과목 유의) 및 교과구분별 졸업이수학점을 따라야함
(2) 전공기초 교과목은 부전공(타과생) 학점으로 인정이 불가함(해당 교과목에 대해 부전공생의 수강신청을 제한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