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 2021.08.19
- 수정일
- 2021.08.19
- 작성자
- 박나연
- 조회수
- 590
21년 2학기 백신접종 관련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
실내환경디자인학과 학부 및 대학원 학생들에게 알립니다.
만 18세~49세 대상 코로나19 1차 백신접종이 시행(8.26.~9.30.)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백신공결제」를 시행하오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필요 시 출석인정원 및 증빙서류를 갖추어 출석인정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출석인정 기준
- 접종일 및 이상반응 발생 시 접종 후 2일까지 출석인정
- 접종 후 3일 이후에도 이상반응이 지속될 경우「부산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지침」제3조제1항제10호에 따라
수업일수의 1/3 범위 내에서 출석 인정
- 백신접종 및 이상반응으로 인해 시험응시가 불가할 경우 추가시험 기회 제공
구분 | 접종일 | 접종 후 1일 | 접종 후 2일 | 접종 후 3일~ |
출석인정 | 출석인정 | 출석인정 가능 (이상반응* 발생 시) | 질병으로 인한 출석인정 가능 | |
증빙자료 | 출석인정원, 백신접종 증빙서류** (백신접종 카카오톡, 문자 등 대체 가능) | 출석인정원(사유에 이상반응 내역 상세히 기재), 백신접종 증빙서류 (백신접종 카카오톡, 문자 등 대체 가능) | 출석인정원, 진단서(소견서) | |
시험 | 시험응시 불가할 경우 시험일 재지정하여 추가시험 실시 (중간고사 실시 : 추가시험, 중간고사 미실시 : 출석인정 처리) |
* 접종부위 통증이나 부기, 발적, 발열, 피로감, 두통, 근육통, 오한, 메스꺼움, 복통, 설사, 관절통, 알레르기 반응 등
** 백신접종 증빙서류 : 예방접종내역확인서 혹은 예방접종증명서
나. 출석인정 신청 절차
? 출석인정 서류 제출 | ? | ? 출석인정허가서 발급 | ? | ? 출석인정허가서 제출 | ? | ? 출석인정 |
(학생→학과) 출석인정원 및 백신접종 증빙서류 제출 | (대학→학생) 학과를 통해 접수된 출석인정원 및 증빙서류 검토 후 출석인정허가서 발급 | (학생→교수) 출석인정허가서를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제출 | (교수→학생) 해당기간 출석인정 처리 |
다. 기타사항
- 학생 거주지역 및 수업유형(대면, 원격 등)에 상관없이 동일 기준 적용
- 백신 종류에 따라 2회 접종이 시행되는 경우 회차별 동일 기준 적용
붙임 1.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및 예방접종증명서 서식 1부
2. 코로나19 예방접종 관련 안내자료 1부
3.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매뉴얼 1부
4.「부산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지침」1부.
- 다음글
-
대동장학재단 장학생 추천박나연 2021-08-23 14:46:06.17
- 이전글
-
21-2 이론교과목 증원대상자 알림(도공디 추가)박나연 2021-08-17 11:05:45.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