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2.01
수정일
2021.02.01
작성자
박나연
조회수
2941

복수전공 이수 안내

실내환경디자인학과를 복수전공하는 타과생들에게 알립니다.

아래의 사항을 유의하여 복수전공 교과목을 이수 바랍니다.

 

복수전공 이수대상자들은 본인의 학번과 동일한 년도의 교육과정표 최소전공 과목을 이수하고 졸업요건으로써 토익성적표를 복수전공학과에 제출하여야 졸업이 가능합니다.

 

 

공지사항의 <타전공자의 실내환경디자인학과 부전공 및 복수전공 이수 유의사항> 확인바랍니다.

 

또한 우리 학과는 교육과정 변동이 잦으므로 본인이 이수해야할 교과목의 명칭, 이수학기 등의 변경 확인을 위하여

공지사항의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교과목 변동사항 알림 및 수강 안내> 공지를 매 학기 수강신청 전 확인하여

업데이트된 교육과정 변동사항을 확인바랍니다.

 

우리 학과의 교육과정표는 본 '교육과정 및 이수방법 안내' 메뉴에 게시된 게시글에 첨부되어 있으니 별도로 확인바랍니다.

 

최근 스튜디오 과목을 포함한 몇몇 실습 교과목은 학과 홈페이지 수강신청 메뉴의 댓글신청을 통해 수강희망자를 확인하여

수강대상자를 선정, 공지한 뒤 1:1 증원처리로 수강신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 학기 학과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수강신청 및 대기자신청 안내> 게시글을 참고바랍니다.

 

졸업요건으로써의 토익성적은 ~19학번까지는 700점 이상, 20학번 이후부터는 730점 이상입니다.

 

 

※ 주전공과 복수전공의 필수 교과목 시간표가 중복된다고 하여 다른 교과목으로 대체하여 이수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유의하여 반드시 기초, 필수 교과목을 선이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